코리아펀딩 스토리
<
  • 가정의 달 5월, 코리아펀딩과 사랑을 실천하세요
  • 2016-05-04

가정의 달 5월, 코리아펀딩과 사랑을 실천하세요 

다가오는 어버이날, 부모님이 바라는 선물 1위는? ‘OO’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며 어버이날 선물로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습니다. 최근 건강 식품부터 IT 기기까지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된 효도 아이템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홍삼 부모님의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건강 식품

안티에이징 화장품 미백, 주름개선 등 다양한 효능이 함유된 안티에이징 화장품

칼슘제 노화가 진행되면서 뼈 건강에 각별히 신경 쓸 수 있는 제품

아웃도어 용품 여행하기 좋은 5, 부모님의 야외 활동을 한층 더 즐겁게 할 아웃도어 용품

웨어러블 밴드 체계적인 건강 관리를 위한 필수품

 

센스 있는 자녀들이 고른 효도 아이템이였는데요.

 

그렇다면 어버이날 기념으로 부모님이 가장 받고 싶어 하는 선물들은 뭐가 있을까요?

 

라이프케어 멤버십 브랜드 전성기에서는 50세 이상 성인 남녀 500명을 대상으로 자식에게 가장 받고 싶은 어버이날 선물이란 주제로 선물조사를 진행한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2위는 편지나 카드(18%)’로 마음과 정성을 담은 진솔한 선물이 높은 순위를 차지했습니다.

3위는 효도관광(14%)’, 4위는 가전제품(8%)’, 순위권 밖에 공연&영화티켓(4%)’도 소수의 선택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어버이날의 상징인 카네이션 0%였습니다. 그렇다면 대망의 1위는 무엇일까요?

 

1위는 현금(56%)’으로 부모님들이 가장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선물로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현금 선물은 원하지 않았던 선물을 받는 것보다 실용적이기 때문에 매년 선호하는 선물 1위로 꼽힙니다.

 

하지만 자녀 된 입장에서 연락 한 통화와 용돈 몇 푼 드리고 말자니 정성이 부족해 보이기도 할 텐데요. 따라서 더욱 신중에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방법은 코리아펀딩에게 있습니다.

 

어버이날 부모님께 특별한 선물을 코리아펀딩과 함께해 사랑을 실천하세요~!

 

부모님 댁에 보일러 놔드려야겠어요는 이젠 옛말!

이제는 부모님께 코펀 대출채권에서 매월 50만원씩 나올 수 있게 해드려야겠어요가 정답입니다.

 

꾸준히 효도펀딩’에 투자해 특별한 사랑을 실천해보는 건 어떨까요?

5,000만원 투자하면 매월 50만원 지급!

 

 

국민연금의 기금이 부족하다고 우려하지 말고 부모님 노후대책 마련은 코리아펀딩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