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투자자분들께 양해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코리아펀딩
작성일
2021-06-10

안녕하십니까. 코리아펀딩(주)입니다.

 

 당사는 투자자님들의 투자금 회수의 한 방편으로 H**(주)의 특례상장(기술상장)을 전제로 한 확약서 및 합의서를 받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 당사는 H**(주)의 상장진행 상황에 대한 공개 비협조로 주식 및 기타부동산에 가압류 조치를 취하였습니다. 이에 H**(주)의 대표이사가 당사를 방문하여 상장에 큰 걸림돌이 되니 모든 조치를 취하 해 달라는 요청이 있었습니다. 당사는 직원 및 투자자 대표님이 다음주에 H**(주)에 방문하여 그동안의 상장을 위한 진행상황 및 최근 H**(주)가 국방부납품예정 계약건(특허제품) 등을 확인 예정에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투자자님들이 양해 해주셔야 하는것들이 있습니다. 상장하는 회사들은 엄격히 모든 상황을 외부 노출없이 진행되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일부 투자자분들은 자기가 투자한 투자금을 회수한다는 목적으로 개별 법적진행 하거나 증권사 여기저기에 개별문의 전화로 H**(주)의 신뢰도가 떨어져서 상장승인에 지장을 초래(비밀유지조항위배)하게 되오니 마무리 될 때까지만 이점 자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래야만 당사가 기존에 투자자님들께 공지하여 진행하고 있는 확약서 및 대표이사에 대한 합의서에 대한 약속이행이 가능해 질 것입니다. 그리고 상장 완료시 어떤 방식으로든 H**(주)에 대한 투자금을 금전이나 실물로 회수하면 다수투자자님들(개별 법적 진행중인 투자자님들 포함)을 살리고 당사도 살아나갈수 있는 길 일 것입니다. 

 

향후, H**(주)의 법적조치 부분은 여러사항을 확인후 당사의 직원 및 투자자 대표님과 상의후 합의를 돌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