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안녕하십니까. 코리아펀딩 주식회사 공지 사항입니다.( 뜰** 상환안내 )
작성자
코리아펀딩
작성일
2021-03-24

뜰** 주식회사 상환관련 공지합니다.​

먼저, 금번 코리아펀딩 사건으로 인해 투자자 여러분께 피해를 드려, 저희 임직원은 피해자 여러분께 머리숙여 사과드립니다.​

저희 코리아펀딩주식회사(코리아펀딩파이넌스대부주식회사)의 임직원들은 저희 회사를 믿고 투자하신 피해자 여러분을 일일이 찾아뵙고 채권회수의 상황를 말씀드리고 진행상황에 대하여 보고드려야 하나 불가피한 상황으로 인해 공지사항으로 찾아 뵙습니다.   대신, 피해자 여러분들이 믿고 구성한 투자자 대표단(대표:이창근 사외이사)과 진행상황을 협의 협상하면서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는 점 말씀 드립니다.

채권내용을 처음부터 잘 알고 있는 대표님을 중심으로  ​채권회수등 사건을 처리하여야 하나 기존 직원들의 퇴사와  (김해동)대표의 부재로 인하여 채권회수의 어려움을 겪고있습니다.

하지만, 채권 회수를 위한 TF 팀이 구성되어 채권회수에 투입되어 열심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임직원 모두는 투자자 여러분의 피해금액을 최소화하고 신속한 변제가 되도록 노력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뜰** 관련하여 신속하게 상환처리되어야하나 투자자 대표단과(대표 이창근 이사)의 소통부족과 업무미숙으로 늦어져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투자자대표단과 지속적 소통을 하면서 진행할 것을 약속합니다.     ​

법인의 사건 이후 상환처리 되는 되는 과정에서 일부 처리 오류가 있어 행정을 바르게 처리하고 후일 문제가 되지 않도록 업무를 다음 과 같이 처리 하오니 투자자 여러분의 양해 바랍니다.

 

1.  농산물 공장 준공자금 확보펀딩 대출채권 1349호   건은 경매사건 진행건으로 2021.3.23.  대출원금 2.5억원중 원금 2.1억상환으로 합의하여 변제금을 회사에 보관중입니다.

 

2. 행정처리등을 완료한 후에 투자자 여러분께 금액대비 균등하게 지급하여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 1차 배분금액은 회수된 원금의 90%를 균등배분하여 송금지급하겠습니다.(4월 중순경)

   - 2차 배분금액은 후일 회사 청산시 10%에서 집행된 비용을 공제한 나머지를 송금 지급하겠습니다.

3. 이 대출건은 원금대비 손실 금액을 공제한 잔액을 배분하므로, 이 건은 후일 이로인하여 이의를 제기치 않겠다는 합의서를 받은후 배분 금액을 송금하게됩니다.

    이 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4. 뜰안채 관련 투자자중 주소를 회사로 알려주시면, 주소지로 우편물을 배송해 드립니다.  배분 절차와 " 합의서 "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이 건 " 합의서 "는 뜰** 관련 합의서입니다.  합의서를 작성하여 ( 주민등록증 사본을 첨부 ) 본사로 우편 접수 하시면, 투자금을 배분하게 됩니다.

  혹, 계좌번호가 코리아펀딩에 가입시 등재한 본인의 계좌에 변동내역이 있을경우 계좌정보를 알려 주시면 됩니다.

   회신  주소)  코리아 펀딩 파인넌스대부 주식회사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92길 13, 401호

                    T. 02) 554- 2365    T. 010-4402-2365      팩스.  02) 554 - 2366     ​korea06168@naver.com

   ​

5.  14 명이 처리하던 일을  최소인원으로 행정처리를 하다보니 많이 지연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사 정상 운영 되때는 기존 전산에 의하여 분배 상환하던 일을 향후 일일이 수기 계산을 거쳐 개별 송금을 진행하게 됩니다.​

6.  상환방식이나 변제금 상세 내역등을 홈페이지 또는 별도의 방안을 통하여 후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늣어지더라도 원만한 상환 작업이 되도록 많은 이해 바랍니다.  

      코리아펀딩주식회사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