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9월29일 - 코리아펀딩 투자자님들 귀하
작성자
코리아펀딩
작성일
2020-09-29

안녕하세요? 코리아펀딩 김해동입니다.

 

풍요함에 가족들과 좋은 시간 가져야되는 이절기에 마음의 부담을 드려서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금일도 참 기대했던 것 보다 성과를 내어드리지 못해서 면목이 없습니다.

 

오늘은 

대출자분들과 상환 관련해서 협의를 하고

투자자 대표단에서 오셔서 관련해서 안내 드리고

 

코리아펀딩 투자를 통하여 정상화에 적극적인 진행 의사를 보이고 계시는 상장사 대표님 외 투자자분들과 협상을 하였습니다.

 

현재 신구주를 포함하여 100억규모의 투자규모가 진행 중이고, 추가 자금조달도 굉장히 규모가 있게 단계별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방을 개설하면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저를 끝까지 믿고 기다려주시는 분들에게 드리고 싶은 부문이 협의 내용 중에 있습니다.

 

일정금액을 예비비로 부족하지만 기다려주신 투자자분들의 원금상환에 필요한 재원으로 선별적으로 처리되는 부문도 충분히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으니, 추석이후 빠르게 결과를 얻어 관련 사항을 정리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일매일 내용증명이 도달하고 있고, 지금의 상황에 고소고발이 우선이다라고 생각하시는 투자자분들의 마음은 충분히 이해하고, 그런건으로 인해서 이제 더 경찰이든 검찰이든 불러들어가는 경우도 많고, 조사도 받을 것이라 예상합니다. 물러설곳도 없고 물러설수도 없는 상황이라 성실하게 임하겠습니다.

 

다만, 제가 지금 이 자리에서 남아서 최대한 하루하루 움직일 수 있는 동력을 작은 것에 감사함으로 희망을 찾고 부활을 꿈꾸며 더 집중해서 투자자분들에게 상환되는 금액과 횟수를 늘리자라는 의지를 가지고 지키고있는 것입니다.

 

물론 저의 이런 행동으로 인하여 법적인 부분의 책임을 지어야할 때 참작이 되겠지만, 그게 모든 상황을 역전 시킬수 없다는 것을 저는 알고 있습니다. 

 

저는 제가 지어야 할 책임을 피할 생각도 없습니다. 분명히 다 감당할 것입니다.

하나만 생각합니다.

 

투자자분들의 귀한 자산을 꼭 지키고 돌려드려야겠다는 마음으로만 행동하는 것이 맞다라는 생각하고 행할 뿐입니다.

 

제가 감히 말씀드릴 처지도 아니지만 그러한 마음을 온전하게 받아들여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투자자님들과의 소통 부문에서도 추석이후 부터는 온라인방송(아프리카TV)를 통하여 소통하는 부문도 준비만 끝내면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링크주소 : http://bj.afreecatv.com/qnwk888

● 미리 즐겨찾기 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은 저녁에 눈을 감기가 싫고 아침에 눈을 뜨기가 싫습니다.

 

그런 마음을 다시 가다듬고 이 위기에 제가 의지할 수 있는 한분 하나님께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하고 열심을 다하면 때가 이르매 기적이 일어날 것이라는 희망을 가지고 시작과 끝을 마무리 합니다.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꼭 해내고 싶습니다. 아니 해내겠습니다. 

 

흔들리지언정 항상 중심바로 잡고 나아가도록 하겠습니다.

 

기다려 주시고 응원해주시는 투자자분들게 너무 감사드립니다.

 

부족한 사람의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코리아펀딩 대표이사

김해동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