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코리아펀딩 정식버전의 대출신청, 어떻게 변경되었을까?
작성자
코리아펀딩
작성일
2016-04-22
코리아펀딩 정식버전의 대출신청, 어떻게 변경되었을까?

 


안녕하세요. 코리아펀딩입니다. 코리아펀딩이 정식버전을 오픈하면서 제일 크게 바뀐 것은 예치금 계좌를 도입한 것이라고 앞서 말씀드렸는데요. 예치금이 대출신청에도 적용되었습니다.

 

예치금 계좌가 무엇인지 궁금하신가요?
예치금 계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고해주세요 ▶ https://koreafunding.co.kr/news/29

 

기존 대출신청은 대출자가 대출을 신청하고 대출 담당자의 연락이 올 때 까지 기다려서 대출가능한 종목인지, 비율이 어느정도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사이트 상에서 대출가능 종목의 검색과 최대 대출비율 그리고 플랫폼 수수료까지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즉시대출가능 종목의 경우 플랫폼 수수료를 결제하면 바로 펀딩이 진행됩니다.

 

<대출 신청 방법>

 


STEP1. 코리아펀딩에 로그인 후 메인페이지 상단의 “대출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STEP2. 대출실행절차, 대출신청자격을 확인 후 파란색 대출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3. 예치금 정보가 입력되어있지 않다면 알림창이 뜨며 “네, 이동합니다” 버튼을 클릭하셔야 합니다.

 


STEP4. 예치금 정보설정에 주민번호, 예치금출금계좌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기존 투자자들은 이미 입력되어 있습니다.)

 


 STEP5. 확인을 누르고 다시 넘어온 대출신청페이지에서 “대출가능종목조회”를 누르고 보유하신 종목을 검색 후 해당 종목을 클릭합니다.

 

 

STEP6. 희망 대출액을 입력해주시고 희망 대출금리, 기간을 입력한 후 희망대출금 수령일까지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STEP7. 마지막으로 펀딩수수료, 대출수수료를 확인하시고 이미 입금된 예치금으로 펀딩수수료 즉시결제를 체크하신 후 대출신청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플랫폼수수료의 경우 즉시결제가 아니여도 대출신청은 가능합니다.)

 

새로워진 정식버전의 대출신청방법이였습니다.

더 간편하고 빠르게 대출신청이 가능하도록 저희 코리아펀딩은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